



아트 살롱 드 아씨 개관 2주년
2023년 6월 여의도에 개관한 아트살롱드 아씨는 프랑스 파리 IESA에서 현대미술 시장을 전공한 이혜숙 대표가 설립한 현대미술 전문 갤러리입니다. 국내외 유망 작가를 소개하고, 대중과 컬렉터에게 깊이 있는 예술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는 취지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아트살롱드 아씨는 프랑스와 유럽을 중심으로 활동 중인 재불 작가들과 해외 작가를 국내에 소개하는 동시에, 한국의 젊고 유망한 작가들을 발굴하여 그들의 시선과 작품을 대중과 연결해왔습니다.
상업적 역할에 머무르지 않고, 미술사 강의와 철학·문학을 아우르는 인문학적 프로그램을 병행하며 살롱의 전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고 있습니다. 예술가에게는 지속적인 성장의 발판을, 컬렉터에게는 안목을 확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예술 생태계를 지향합니다.
아트살롱드 아씨는 앞으로도 예술과 삶을 잇는 문화적 허브로서 깊이 있는 전시와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
PAST EXHIBITION
2025 상반기 전시
Art Salon de H는 새로운 프로젝트로 “New Generation”을 선보이며, 1990년대에 태어난 신진 작가들에게 주목하고, 회화의 서사에 대한 새로운 의지를 가지고 2025년의 시작을 밝혔다. 이어지는 두 번째 프로젝트로는 네 명의 여성 작가를 초대하여, 〈스포트라이트 아래에 서 있는 네 명의 여성 작가〉 전시를 진행하고 있다.
2024 전시
아트 살롱 드 아씨의 Duo Exhibition 프로젝트
2024년 아트 살롱 드 아씨는 개관 프로젝트 <살롱 드 아씨와 파리 친구들>에 이어, 두 번째 프로젝트로 <아트 살롱 드 아씨의 Duo Exhibition>을 4회에 걸쳐 진행하였습니다.
아트 살롱 드 아씨의 개관 프로젝트 < Art Salon de H와 파리 친구들 >
이번 Art Salon de H 개관 프로젝트는 프랑스를 넘어 세계적으로 뻗어 가는 화가, 조각가, 사진가, 판화가 등 9명의 작가들의 작품들을 소개하였습니다.